스티커 끈끈이 제거 자동차 초보운전 스티커 깔끔하게 떼는법

반응형
반응형

스티커 끈끈이 제거 자동차 초보운전 스티커 깔끔하게 떼는 법

스티커 제거 자동차 스티커 끈끈이 제거 초보운전 스티커 제거

자동차 초보운전 스티커 제거법 궁금하시죠. 그리고 스티커 끈끈이까지 제거하는 법을 알아볼까요.

스티커가 오래되면 잘 안 떨어지고 비닐 스티커는 선크림이나 살충제가 흡수가 안되기 때문에 바로 떨어지진 않아요. 

 

 

비닐 스티커엔 살충제를 바로 뿌려도 안되네요ㅠㅠ

그래서 철물점 가서 단면도나 스크래퍼를 사면 됩니다. 7000원이나 주고...스크랩퍼를 구입했는데요.

다음에 쓸 일이 있겠죠. 정말 단단해 보이는 스크랩퍼.

아!! 잘 떨어집니다. 스크랩퍼로 이렇게 쉽게 떨어지다니..

스크랩퍼는 다른데 선팅 된 접착 비닐을 뗄 때도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겠네요.

아~ 그런데 스티커는 쉽게 제거했는데 끈끈이 자국이 지저분하게 남아있네요.

그래서~ 2단계 집에 있는 선크림으로 해봤어요.

선크림이나 살충제의 유기물을 녹이는 액체가 스티커의 끈끈이를 녹여 줍니다.

30분 정도 기다려 볼까요~

따뜻한 물을 적신 수건으로 닦아보니

잘 닦입니다.

비교가 잘 되죠. 그런데 자국이 그래도 약간 남아 있네요.

어느 집에나 흔히 볼 수 있는 살충제를 뿌려 볼까요~

아~잘 닦입니다. 뿌려서 한 번 더 닦아보니 깨끗해집니다.

정말 깨끗해졌죠. 힘들었지만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스티커 제거하는 거 약간 힘들었지만 깔끔하게 제거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