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바드 Bard 한국 부동산의 내년 전망을 알려줘

반응형
반응형

구글바드로 

챗GPT가 정보를 검색해 보니 오류도 있고 아직 개선할 점이 많아서 구글에서 만든 구글바드 Bard를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 구글에서 구글바드 들어가보니 실험버전이라고 나오네요. 

구글바드에서 로그인 후 질문의 예

구글바드 Bard는 현재 한국어, 영어(미국), 일본어로만 지원된다고 하네요. 구글에서 아직 한국이 네이버가 검색포털에서 1위를 하고 있으니 구글이 선점하기 위해 한국어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다행히 편리합니다.

 

구글 바드로 검색해 보는 부동산 전망

구글바드로 한국의 부동산 내년 전망을 알려줘 질문했어요.

부동산구글바드에 질문하여 나온 답

 구글바드는 내년 부동산 전망을 금리인상 미분양증가등 여러 이유로 상당히 비관적으로 내놓았네요. 다 맞다고는 할 수 없지만 부동산 전문가들이 이야기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게 많은 듯하네요.

다른 비슷한 부동산에 관한 질문을 해볼까요?

서울 부동산 매매 거래건수를 2021년부터 2022년 12월까지 월별로 알려줘

 

2021년 서울 부동산 매매 거래 건수는 43,086건이었으며, 2022년에는 30,000건으로 줄었습니다. 이는 2022년 초부터 시작된 금리 인상과 가계 부채 증가, 부동산 규제 강화 등의 영향으로 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버드는 매매 거래 건수가 줄어든 이유도 친절하게 설명하네요. 무엇보다 한글로 바로바로 나오니 번역기나 확장프로그램 사용 안 해도 되니 좋습니다.

구글바드의 전망과 생각

아직은 실험버전이니 안 맞는 부분도 있으나 하나씩 업데이트하면 챗gpt를 넘어 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미래에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AI가 발전이 있어 우리의 일상생활까지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https://yeansun1004.tistory.com/144

 

테슬라 전망과 ceo 상품과 미래 전략

Tesla 테슬라의 전망 AI로서 제 지식은 2021년 9월까지 이용 가능한 정보를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시 테슬라의 전망과 CEO 제품 및 향후 전략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정

yeansun100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