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동구 맛집 황도 칼국수 바지락이 듬뿍 들어 맛나요

퀸즈하나스토리 2021. 1. 11. 10:55
반응형

가족과 함께  칼국수 식당에 집 근처에 있어 방문했어요.



황도바지락칼국수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56

강동구 맛집 칼국수인데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어가 바지락 좋아하는 분 추천해요~

황도 바지락 칼국수


실제 2인분 시켰는데 그릇이 엄청 크고 양이 많아요. 면은 굵고 노란색인데 바지락이 많아 시원하고 김치랑 먹으면 정말 맛나네요.



둘이서 모듬 만두도 시켰는데 만두피가 얇고 맛나네요.

초록색 만두는 고추지짐 만둔데 고추가 들어 칼칼하면서 부드러운 맛이네요.



둘이서 만두까지 먹으니 양이 많긴하지만 양이 많은 분들은 다 먹을 수 있을거예요~


만두는 유명한 창화당 만두라는데 포장 판매도 한답니다.




저녁시간인데 간간이 손님 몇분 앉아 있네요. 시원한 바지락 맛을 좋아하는 칼국수를 즐기려면 강동구 황도 칼국수 추천해요~


#강동구칼국수

반응형